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단지개발컨셉
    영종도 미단시티/단지개발컨셉 2013. 7. 3. 15:00

     

     

     

    단지개발컨셉

    종합개발컨셉
    단지개발컨셉

    미단시티는 유리한 지리 및 지형적인 특성을 그대로 살려 자연친화적 도시 이미지 및 미래도시의 다양한 기능을 접목하여 최적의 정주공간으로써, 미단시티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즐거움과 안락함을 제공할 수 있는 비정주공간 기능들을 상호 연계하여 전체적인 조화를 개발컨셉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자연생태환경과의 조화

    미단시티는 도시개발기획 단계에서부터 도시의 다양한 기능적요소의 조화 만을 고려하지 않고, 자연환경과 공존하는 방향을 추구한 지속 가능성을 실현하는 자연친화적 도시입니다.

    • 전체 면적의 30%의 녹지비율
      전체 면적의 28%의 녹지비율

    • 자연생태환경

      북쪽으로 펼쳐진 해변과 아름다운 섬들과 남쪽으로는 소나무와 참나무 숲이 병품처럼 감싸며 자연스럽게 펼쳐진 생태자연환경과 최적의 조화.

    정주공간과 비정주공간의 조화

    미단시티는 레저,업무(비정주공간)을 주요기능으로하고, 라이프스타일(정주공간)을 지원기능이 상호연계된 도시기능의 조화를 목표로 설계되었습니다.

    정주공간과 비정주공간의 조화

    다양한 미래도시기능의 조화

    미단시티는 도시의 주요기능인 레저와 업무, 지원기능인 라이프스타일의 서로 대조적인 두 가지 기능들의 조화를 위한 공통되는 기능요소들을 파악하여 통합 연계함으로써 올인원(All-in-One) 도시로 설계되었으며, 미래도시의 표준인 U-City 인프라를 기반으로 첨단IT 인프라와 유비쿼터스 정보서비스를 도시공간에 융합하여 생활편의 증대 및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체계적인 도시관리 시스템을 통한 안전보장과 시민복지향상을 위한 제반 시설을 구축하였습니다.

    다양한 미래도시기능의 조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