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소개
    영종도 미단시티/개요,위치 2013. 7. 3. 15:27

    인천소개

    " 대한민국의 심장 경제수도 인천 "
    거대광역도시 인천
    대한민국 제2의 거대광역도시 - 한국의관문
    인구 2백8십만 총면적 1,029 ㎢ 대한민국 제2의 거대광역도시

    아시아 대륙과 서울 모두에서 근접한 위치에 자리하는 인천은 해외 비즈니스 개발에 적합한 최상의 조건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중국과 한국 사이의 유용한 위치 선점과 세계적인 수준의 항구와 공항, 그리고 훌륭한 인적 자원들을 고려하였을 때, 인천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도시입니다.

    한국의관문, 인천

    인천은 계획 단계부터 비즈니스는 물론 물류, 첨단산업, 의료, 교육, 레저, 쇼핑 등 이 모든 것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도록 계획했습니다.

    도시의 기반시설들은 도시통합운영센터를 통해 유비쿼터스 시스템으로 관리합니다.

    도시 전체 면적의 30% 이상을 공원과 녹지로 조성해 쾌적한 도시 환경으로 만들고 있으며 도시 내 생활쓰레기는 도시 하부의 전용관을 통해 중앙 집하되어 처리됩니다. 사용된 물은 재처리되어 도시 내 필요한 곳에 다시 활용하고 있습니다.

    모두 에너지 절감도시를 만들기 위한 계획에 따라 진행되고 있으며,눈에 보이지 않는 이 시스템들로 도시 내 거주자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인천소개

    동북아의 중심에 위치한 인천경제자유구역은 비행거리 3시간 이내에 인구 100만 이상의 도시 61개가있고, 특히 베이징, 상하이 등 중국의 주요 도시와 가까워 중국 시장을 목표로 하는 사업에서 가장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동북아 허브공항으로 부상한 인천국제공항이 도시에서 자동차로 20분 거리에 있어 언제든지 세계 각국으로 출국할 수 있습니다.

    하늘길과 더불어 바닷길은 세계를 연결하는 주요 노선입니다.

    첨단 항만인프라 구축으로 분주한 인천항은 2020년, 세계적인 항만의 모습을 선보일 것입니다.

    인천소개

    동북아 물류허브
    인천국제공항 - FTA시대 동북아 여객,물류허브
    세계최고의 국제공항과 세계적 수준의 국제항만 도시 FTA시대 동북아 여객,물류허브

    인천국제공항은 동북아시아에서 가장 바쁘게 움직이는 교통 중심지의 하나로서, 중동의 두바이국제공항이나 싱가폴의 창이국제공항, 홍콩의 국제공항과 견주어 손색이 없을 만큼 그 중요성이 부각되었습니다.

    인천국제공항

    2011년 3천5백만 명이 이용하였으며, 2017년까지 약 1억 명의 승객들을 유치할 수 있는 규모로 확장, 상해의 푸동공항과 도쿄의 나리타공항을 능가할 것이라 합니다.

    동북아시아의허브, 인천국제공항
    교통인프라의기점
    내륙교통인프라의 기점
    국제공항고속도로, 공항철도, 세계 5대 사장교 및 대한민국 전체를 잇는 내륙교통인프라의 기점

    내륙교통으로 영종도까지 20분거리와 주변 인천항, 인천대교, 연육교, 인천공항철도, 공항고속도로를 통하여 대한민국 전체를 잇는 교통인프라의 기점입니다.

    내륙교통인프라
    경제산업도시
    경제 & 산업도시
    최적의 위치에 분산된 대규모 산업단지 내 8천여 개의 최첨단 기업 및 제조,서비스산업 기반기업들의 R&D 및 생산기지의 메카

    인천 산업단지 현황

    경제산업도시
    ifez
    대한민국 최초로 경제자유구역 지정
    국제비즈니스, 관광, 레져, 쇼핑, 교육의 국제도시 송도,영종,청라 3개의경제자유구역 대한민국 최초로 경제자유구역 지정.

    인천경제자유구역은 한국의 수도 서울과도 1시간이면 오갈 수 있습니다. 도로와 철도 등 여러 교통편이 한국의 수도권시장을 빠르게 연결하고 있습니다.

    ifez

    이렇게 한국의 수도권과 가까운 인천경제자유구역은 우수한 대학에서 배출되는 IT, BT, NT 등 첨단산업 인력을 빠르게 활용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17회 아시안게임 개최
    제 17회 아시안게임 개최
    40억 아시아인의 축제 2014년 17회 아시안게임의 경제적 부가가치는 55억달러로 추산

    인천은 2014년 제 17회 아시안 게임을 개최함으로써, 약 15,000명의 운동선수들과 올림픽 위원회의 45명의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이와 관련한 3만 명의 인원이 투입 될 것입니다.

    아시안게임

    이 행사가 경제에 불러 일으키는 효과는 부가가치만으로 5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측되며, 관광 산업에 약 4억 5천만 달러를 넘는 경제파급 효과가 기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제17회 아시안게임 개최


    '영종도 미단시티 > 개요,위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지이용계획도  (0) 2013.07.03
    토지분양개요  (0) 2013.07.03
    경제자유구역  (0) 2013.07.03
    미단시티 위치  (0) 2013.07.03
    미단시티 개요  (0) 2013.07.03
Designed by Tistory.